본문 바로가기

3

Be active.



일요일의 카페

저자
프란세스크 미랄례스, 카레 산토스 지음
출판사
문학동네 | 2014-01-20 출간
카테고리
소설
책소개
행복에 다가가고 싶다. 천천히, 서두르지 않고......소중한 ...
가격비교



+햇살 같은 책이다.



감정의 스펙트럼 한가운데로만 헤엄치는 사람은 결코 인생의 본질을 경험할 수 없어. 이게 우물의 교훈이야. 하늘이 광활하다는 걸 이해하려면 때로는 바닥까지 내려가야 한다는 것.


인간은 누구나 천성이 시인인데, 사람들은 대부분 그 사실을 잊고 살거든.


오른쪽엔 펜.

왼쪽엔 심장.

그리고 어디에나 당신.


그토록 많은 고유한 순간들의 최면에 걸린 채, 아직 아무도 들어오지 않은 이곳에서 그녀는 또하나의 끝없는 현재를 경험하고 있었다.


왜 자신에 대해 말하고 싶어하지 않아?

-실망할까봐 걱정이야.

그건 내가 결정해야 하는 거잖아. 안 그래?


당신 인생에 큰 변화가 생기겠네요. 나도 거기 함께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.


급할 건 없어. 하지만 잊지 마. 미래에서 내가 널 기다리고 있다는 걸.


오늘밤에 할 일 있어요?

-아무 일도 없어요. 나한테 일어나고 있는 모든 일의 의미를 찾는 거 말고는.


꿈은 

실현될 준비가 되어 있어.

그냥 행동에 옮기는 거야.

인생은 한 장의 백지

거기에 원하는 걸 써.


현재가 시작되도록 놓아주세요.


문자판 위에서 초침이 돌기 시작했다.

이리스는 신기해하며 시계를 귀 가까이에 댔다. 그리고 삶의 힘찬 초침 소리를 들었다.

현재가 시작되었다.



'3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Groove Armada-At The River  (0) 2014.02.15
Erlend Oye-La Prima Estate  (0) 2014.02.15
Lana Del Rey-Once Upon A Dream  (0) 2014.02.01
Disclosure-F For You-feat. Mary J. Blige  (0) 2014.02.01
Lykke Li-I Follow Rivers  (0) 2014.02.01